<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카카오 PC방 배틀' 스타트

 

7f5e3e452cb3e66f2b66aaa636d5644d_1556262792_4019.jpg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카카오 PC방 배틀’ 스타트

2019년 04월 25일 목요일 문승현 기자 press@ilovepcbang.com 

‘카카오 PC방 배틀’ 티저 페이지 오픈
배틀그라운드 PC방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2019년 ‘카카오 PC방 배틀’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번 티저 페이지는 ‘카카오 PC방 배틀’의 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이용자들에게 이벤트를 각인시키기 위해 제작됐다.

‘카카오 PC방 배틀’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전국 PC방에서 참여 가능한 이벤트다. 오는 5월 2일부터 시작되며, 참가자 신청을 거쳐 PC방 온라인 배틀, PC방 오프라인 파이널 배틀 순으로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PC방 이용자에게 이벤트 참여와 보상의 즐거움을 함께 선사하고, 자신의 게임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카카오 PC방 배틀’을 기획, 연간 끊김없이 지속적으로 개최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PC방 대회를 ‘카카오 PC방 배틀’과 ‘우리동네 PC방 이벤트’로 나눠서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 PC방 배틀’은 <배틀그라운드>의 아마추어 실력자를 가리는 진중한 대회 성격이며, 반대로 ‘우리동네 PC방 이벤트’는 참가와 재미에 초점을 맞춘 랜파티 성격이 강하다.

한편, 지난해부터 시작된 ‘우리동네 PC방 이벤트’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PC방 활성화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 중인 ‘우리동네 PC방 이벤트’는 이미 5월 개최 신청이 70건을 넘어 마감됐으며, 6월 개최 문의도 쇄도하고 있다.

‘우리동네 PC방 이벤트’ 참여는 공식 홈페이지 내 GM 소식을 통해 안내된 정보를 확인한 후 온라인 사전 신청 및 PC방 현장 신청을 하면 된다.

 

 



원본글 - http://www.ilovepcbang.com/?mod=news&act=articleView&idxno=68178&sc_code=1450847049&page=&total= -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카카오 PC방 배틀’ 스타트 – 아이러브PC방